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근로장려금 적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장려금 지급이 기존보다 앞당겨지면서 근로장려금 적금에 관심가지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다른 보통 적금보다 이율 높기 때문에 일반 적금보다는 훨씬 유리한 적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근로장려금으로 저축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은행별 근로장려금 상품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 적금 어느 은행 상품이 좋을까?
국민은행 KB 국민행복적금
KB국민은행 국민행복적금은 1년동안 적금에 들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가입 금액은 50만원 이내입니다. 가장 궁금한 연이율은 세금 공제전 연 4.85% 입니다.
농협은행 NH희망채움적금II
NH희망채움적금은 농협은행에서 내놓은 상품입니다. NH희망채움적금II의 특징은 1년부터 3년까지 납입이 가능하다는 것으로 가입금액은 30만원이내라고 합니다. 연이율은 세금 공제전 연 3.70%입니다.
전북은행 JB행복드림 적금
전북은행이 선보이는 JH행복드림 적금은 연이율 최대 4.05% 입니다. 최대 1년 납입할 수 있으며 가입 금액은 30만원입니다.
웰컴저축은행 welcome 디딤돌적금
전북은행 상품과 똑같은 6.4%의 이율을 자랑하는 상품입니다. 최대 납입기간은 1년이며 가입 금액은 30만원까지입니다.
신한은행 신한 새희망 적금
근로장려금 적금 꼭 들자
근로장려금 상품은 은행별로 중복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다른 적금보다 짱짱한 이율로 저축할 수 있으니 근로장려금 받으신 분들은 적금에 가입하셔서 돈 많이 모아 모두 부자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