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 2020. 7. 19. 20:05

중국어 한어병음 번역기 추천 똑똑하게 공부하자

한어병음 번역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어병음 번역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어는 이제 영어와 더불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배우는 외국어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역사적, 경제적, 지리적으로 굉장히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나라가 중국이기 때문에 배워높으면 높은 가치를 가질 수 있는 언어가 된 것 같습니다. 

중국어를 공부해보신 분들이라면 가장 애를 먹는게 성조와 한어병음일 것입니다. 간체자와 병음 모두 알아야하기 때문에 외울 양이 두 배로 많아져서 중국어 공부할 때 애로사항중 하나인데요. 

특히 중국어 공부를 할 때 인터넷으로 병음 표기함에 있어서 애 먹으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처럼 인터넷으로 중국어 검색할 때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에게 몇 가지 사이트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중국어 한어병음 번역기 사이트 추천


첫 번째 추천 사이트


첫 번째로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5156edu라는 주소이름을 가진 번역사이트로 간단한 작업을 통해 한어병음을 번역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중국어 번역기


1. 사이트에 접속해 상단에 있는 텍스트 박스에 자신이 번역하고자할 중국어 원문을 입력합니다.

 

중국어번역


2. 바로 아래 보면 두 개의 버튼이 있는데 왼쪽 번역 버튼을 눌러줍니다.

한어병음 번역기


3. 버튼을 눌렀다면 아래 텍스트 박스에 자신이 넣은 중국어 원문이 병음과 성조가 한번에 번역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추천 사이트 


두 번째로 추천드릴 사이트는 chineseconverter라는 주소이름을 가진 사이트로 중국어 입력을 하면 

한어병음으로 간단하게 번역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중국어 한어병음 입력


1.사이트에 접속해 텍스트 박스에 자신이 번역하고 싶은 중국어를 입력합니다.

한어병음


2. 아래에 보이는 변환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한어병음 발음


3. 중국어 한어병음 번역 끝!


지금까지 간단한 한어병음번역기 사이트에 대해 추천해보았습니다. 중국어 공부에 활용하여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