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 2020. 7. 22. 02:34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 필기체 배우기 쉽네?

영어 필기체 변환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어 필기체 변환에 유용한 사이트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멋지게 영어 필기체로 영어를 써보는 모습을 생각해본 적이 있을텐데요. 그런 꿈을 가지고 영어 필기체를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를 하나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단한 방법으로 자신이 원하는 영어문구를 필기체로 자동으로 바꿔주기 때문에 자신이 연습하고 싶은 영어 필기체 단어나 문장들을 더 쉽게 참고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영어 필기체 변환하는 법에 대해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필기체 변환하는 법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WorksheetWorks라는 이름을 가진 사이트로 자신이 원하는 영어 문구를 필기체로 변환하는 것을 도와주는 역할을 도와줍니다. 영어로 된 페이지라 처음에는 조금 낯설 수 있지만 간단한 과정을 통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메인 화면에서 English Language 소 제목 안에 있는 Handwriting practice라 써져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문장을 클릭해줍시다.

영어 필기체 변환


다음 화면에는 필기체를 고르는 화면입니다. "Cursive Hand writing Practice" 버튼을 누릅니다.

handwriting


이제 필기체 옵션을 설정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내가 원하는 옵션대로 페이지 제목 이름, 필기체 배경 줄 간격, 필기체 배경 명암 등등 여러가지 옵션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기체 옵션


Handwriting Options 용어 설명

Page Title :페이지 제목

Line Height : 필기체 배경 줄간격

Guides : 필기체 명암 및 선 두께

Letters : 필기체 글자 명암, 두께

Line spacing : 문단사이 간격 조절


자신이 원하는데로 옵션을 설정해도 좋지만 나는 잘모르겠다 싶다면 그냥 다 놔두고 기본 옵션설정그대로 설정하고 시작해도 됩니다. 설정을 끝냈다면  Text 창에 가서 자신이 원하는 영단어, 문장을 입력합니다.

영어 필기체 입력


입력이 끝났다면 맨 아래에 있는 파란박스 Create Worksheet를 눌러줍니다.

영어 필기체 대문자


이제 다 끝났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단어, 문장이 필기체로 변환되어 있는 PDF 파일 내려받기 버튼을 눌러주면 PDF파일로 필기체로 변환된 영어문장을 볼 수 있습니다.

영어 필기체 폰트


지금까지 영어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과 변환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아습니다. 영문 사이트이지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영어 필기체를 연습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필기체 연습에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